티스토리 뷰


갤럭시 S의 안드로이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 불가에 관해....

어느 뉴스기사의 많은 욕 댓글을 보고 많이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이것저것 생각을 하다가 갑자기 떠오른 생각이!


--------------------------------------------------------------------
최신기종으로. 윈도우 98이 설치된 대기업의 PC를 샀습니다.

구입 시 향후 윈도우 XP로 업그레이드 약속도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몇개월 윈도우98.. 1년 윈도우 XP로 사용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윈도우 비스타가 나왔습니다.


스펙이 조금 부족합니다

기본적으로 설치하려면 DVD룸이 필요하게 됐습니다.
.

기업에선 윈도우 비스타까진 지원을 하지 않해준답니다..........................




스펙은 최소사양에도 조금 모자르고

DVD룸도 필요하게 됐습니다...



그 기업을 욕하겠습니까?????????



다른 예로는....


최강의 그래픽카드!! 라고 xxx 가 나왔습니다.

1년 2년 충분히 가지고 놀았습니다!

그런데 3년째 더 좋은 그래픽카드를 필요로 하는 게임이 나왔습니다.

3년 후에 최강은 무슨 최강!

이 꼬진 그래픽카드!!!

라고 욕하시겠습니까??
---------------------------------------------------------------------
비교가 안될까요....?

그냥 기사에 하도 욕들이 많아서 술 마신김에 주절주절...





저도 이 동영상을 찾아봤습니다..

갤럭시s에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설치해서 시연해보는 동영상...

열심히 구글링구글링해가며 하는 방법을 찾아보니...

갤럭시 탭의 일부모델은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로 올리는 방법이 게재되있네요..

http://www.dkszone.net/install-android-4.0.1-ics-ice-cream-sandwich-galaxy-tab

갤럭시 s 미국모델의 아이스크림 업데이트는 예전부터 있었네요...

http://www.theandroidsoul.com/android-4-0-update-for-galaxy-s-i9000-custom-rom/


술 좀 깨면 해 봐야겠네요...@.@

(어짜피 dmb 티맵 기능따윈 안쓴지 오래이니 뭐...ㅋㅋㅋ)








HP에서 컴퓨터 완제품을 판 후에 하드웨어에 관한 책임은 지지만, 윈도우의 버그, 업글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앖습니다.

SONY에서 컴퓨터 완제품을 판 후에 하드웨어에 관한 책임은 지지만,
윈도우의 버그, 업글에 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APPLE에서 MAC 완제품을 판 후에는 OS X에 관한 책임을 집니다.
(이해 하시려나요?)

이 일이 왜 시끄러운지 이해하기도 힘드네요..


(삼성빠는 아닙니다 ㅋㅋ 오해금지 ㅋㅋ 원랜 LG 폰 디자인을 좋아했습니다! 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