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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한 연말정산 서비스 이용하세요.(예상세액 계산하기, 간편 제출하기)
쉽고 편리하게 연말정산을 할 수 있도록 지난 15일부터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시작되었고요. 오늘 1월 18일부터는 편리한 연말정산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요즘 아마 연말 정산 때문에 정신 없을 겁니다. 그래도 잘 해놓은 연말정산! 13번째 월급처럼 받아갈 수 있으니 꼭 꼼꼼히 챙기시기 바래요.
이용방법은 국세청 홈택스에 공인인증서로 접속하여 연말정산간소화에서 공제 요건에 맞는 자료 선택 후 회사에서 안내한 방법에 따라 연말정산 자료를 제출하면 됩니다.
편리한 연말정산 서비스는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의 선택 공제자료를 통해 공제신고서 등의 전산작성, 회사에 온라인 제출, 연말정산세액 자동계산, 맞벌이 근로자 절세 안내를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홈택스 공지사항 151~153번 확인해 보세요.
사용 가능 서비스는 공제신고서 전산작성, 예상세액 계산하기, 간편 제출하기, 맞벌이 근로자 절세 안내 입니다.
한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연말정산간소화에서 조회되지 않는 자료들도 있으니 그러한 자료들은 직접 별도 수집해서 공제 신고서에 입력 후 반영해야 합니다.
특히 예상세액 계산하기의 경우 연말정산 결과를 회사에서 알려주기 전 근로자가 예상세액을 간편하게 계산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간편 제출하기는 홈택스에서 공제신고서 및 연말정산 공제자료를 회사에 온라인으로 제출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제출 시 회사는 제출 받은 공제신고서 등을 이용해 연말정산을 하게 되지요.
연말정산 모바일 서비스도 있습니다. 홈택스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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